방방곡곡여행지

원조 남산왕돈까스&철판치즈돈까스 본문

씹고 맛보고 즐기고

원조 남산왕돈까스&철판치즈돈까스

낭만그니 2020. 5. 8. 12:38

서울남산아래 돈까스거리.
서울중구 소파로101번지 인데 이곳에 101돈까스 가게가 있어요.
그리고 주변으로 돈까스 가게들이 있는곳..
그래서 돈까스거리..

 

원조 남산 왕 돈까스 라고 걸려있는 가게..


그중에 원조남산돈까스 가게가 있는데 맛있는 왕돈까스 먹으러 왔어요.
그래봐야 돈까스~~ㅎㅎ

주말에 바람쐬러 남산에 오게 되었는데 마침 점심시간을 넘겨서..

남산돈까스골목에 들러 원조 남산돈까스를 먹어 보려고 찾아왔네요.

주말이라 사람들도 많이 보이네요.
코로나는 저리가라~~

유명하다는 남산왕돈까스..
원조 라고 적혀있는 바로 이곳 에서 먹기로 해요.

 

원조왕돈까스랑,철판치즈돈까스를 주문 했네요.
주방옆에 스프가 있는데 셀프로 맘껏 먹을 수 있네요.

셀프코너 에서 가지고온 스프

 

이것이 원조남산왕돈까스

 

그리고 숙주나물이 깔려있는 남산 원조 돈까스 메뉴중 하나인 철판치즈돈까스

밥은 손도못됨..

숙주나물향이 은근 쥑이네요.

 

 

그런데 너무 많이 먹지는 마세요..
원조 남산왕돈까스가 너무 커서 남기는 상황이 발생돼요..

ㅎㅎ실제로 왕돈까스가 남아 버렸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