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방곡곡여행지

용산 서리김밥 묵은지참치김밥 그렇게 맛있어.? 본문

씹고 맛보고 즐기고

용산 서리김밥 묵은지참치김밥 그렇게 맛있어.?

낭만그니 2020. 8. 17. 14:35

생활의달인 에서 방영됐다는 용산 서리김밥집..
서리김밥 만의 특별한재료를 사용한다는 묵은지참치김밥.

김밥맛집.?

지나는 길에 들린 용산서리김밥 가게..
묵은지김밥을 사려고 들렸는데 미리 포장된 김밥이 몇개 남지 않았네요.


원조김밥의 기본인 서리김밥,그리고 특별하다는 김밥중 묵은지참치김밥을 샀어요.

원효로2가 에서 삼각지로 넘어가기전 고가 사거리에 위치한 서리김밥..

후다닥 사들고 집으로 돌아 왔어요.

일단 유명하다는 김밥 이기에 먹어는 봐야겠다는 심정..

용산묵은지참치김밥

ㅎㅎ묵은지참치김밥 보다 뭔가가 더 가득찬 서리김밥.

용산 서리김밥


원조김밥인 서리김밥의 재료 일부바 빠지고 대신 묵은지와 참치가 들어가 있는 용산서리김밥 메뉴인 묵은지참치김밥..

요렇게 생겼네요.
뭐가 특별함.?

서리김밥의 묵은지가 특별하다네요.
SBS생활의달인 방송 에서 보게된 묵은지김밥..

두가지의 김밥을 먹어본 갠적인 맛은 그래도 단무지가 들어간 원조김밥인 서리김밥이 저에게는 더 맛이 있었네요,

역시 김밥은 씹는 맛이 좋아야 돼.!

입맛에 따라 김밥의 종류도 다양 하지만..
그래도 친근한 원조 김밥이 넘 좋아~~

용산 서리김밥 묵은지참치김밥 그렇게 맛있어.?
난 원조김밥이 최고.!

좌측 서리김밥,우측 묵은지김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