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방곡곡여행지

부천 맛집 복성원 간짜장 맛있다네요. 본문

씹고 맛보고 즐기고

부천 맛집 복성원 간짜장 맛있다네요.

낭만그니 2020. 4. 19. 11:55

2020년4월15일 제21대 국회의원선거일..
아침 일찍 선거를 마치고 부천 맛집 이라는 복성원에 간짜장 먹으러 왔어요.

허름한 건물에 중식당.


이곳 복성원 메뉴 에서 잡채밥,간짱장을 먹어봐야 한다는 얘기를 듣고
전에 한번 먹었던 잡채밥 대신 간짜장을 주문했어요.

부천 맛집 원미동 복성원의 잡채밥은 매콤한 잡채와 함께 볶음밥이 함께 나와요.

부천 복성원 잡채밥


그리고 맨위에는 계란후라이가 따악~~

가족과 함께 부천맛집 이라는 복성원에 찾아와 간짜장 곱배기를 주문 했어요.

부천 맛집 복성원의 가게운영은 화~토요일 까지 영업 하네요
복성원 휴무일은 (일,월요일) 이틀..
영업시간은 오전11시~오후5시 까지.


가끔 주말에 오려고 했더니 일요일이 쉬는날 이라..찾아오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부천의 맛집 이라는 복성원의 내부는 사진촬영금지 랍니다.

건물이 옛날건물이라 실내내부가 깨끗한게 아니랍니다.
아마도~~이것때문

그래도 부천 맛집 으로 워낙 알려져서 꾸준히 손님들이 찾아온다네요.

뭐~~청결상태좋고,좋은재료로 요리하고,음식만 맛있으면 굿.!
주문과 동시에 주방 에서 요리가 시작되요..

ㅎㅎ
간짜장이 나왔어요.
어딜가든 중국요리는 짜장면이 제일 빠름.

완전 먹음직 스러운 볶음춘장.

그리고 탱탱한 면발

춘장을 붓고 열심히 비벼주면 복성원 간짱을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


열심히 짜장면을 비비고 ~~빠밤.

원미동 부천맛집 복성원의 간짜장은 맛을 봐야겠죠잉~~

이렇게 앞접시에 덜어서..
짜잔~~
춘장이 진해서 맛은 맵지않을까 했는데 부드러워요.
면도 탱탱..
완전 미식가의 리뷰는 아니지만..
음~~맛은 좋아요.

부천 맛집 복성원의 간짜장을 먹어봐야 한다는데..후회하지 않을거에요..

평일 오후시간대에 찾아와서 그런지 테이블은 여유가 있어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