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방곡곡여행지

맛조개 잡는곳 안면도 몽산포해수욕장. 본문

나의 일상/즐거운 취미생활

맛조개 잡는곳 안면도 몽산포해수욕장.

낭만그니 2018. 7. 18. 13:17
아이들이 좋아하는 갯벌 체험.
쉽게 잡을수 있는 조개잡이 체험은 바로 맛조개 잡이가 아닐까 생각 합니다.

우선 맛조개는 다른 조개들 처럼 힘들게 호미질 해서 모래펄을 파지 않아도 쉽게 잡을수 있다는게 아이들 에게는 참 즐거움 이지요.!

맛조개 잡는곳 서해안에 많이 있지만..
태안 안면도 몽산포해수욕장 에서 많이들 잡으세요.

드넓은 모래사장,그리고 소나무 그늘 아래 캠핑을 하면서..

몽산포 해수욕장에 오니 우와~~
좌.우 할것없이 조개 잡는 사람들이 엄청 많네요.

7월의 주말이라 그런지 이곳 안면도 몽산포 해수욕장에 많은 사람들이 찾아와서 바다체험을 즐기고 있네요.
이제 피서철이 다가오면 더 많은 관광객들로 복잡 할것 같아요.

손에는 케찹통이 들려있네요.
맛조개를 잡으려면 필수 맛소금.
구엉을 찾아서 호미로 살짝 긁으면 뻥뚫린 구멍이 보인다면 바로 맛소금 뿌려요.

그럼 잠시후 맛조개가 쏙 하고 올라 오지요.
맛조개 잡는곳 안면도몽산포해수욕장 에서의 즐가운 조개체험..
잡는 재미가 있어요..

잘잡는 분들은 많이 잡았어요.
맛조개,동죽 이렇게 잡을수 있어요.
동죽은 호미로 열심히 모래를 긁어야 해서 장갑을 끼지 않으면 손에 물집생긴다는거~~

대략6시간 정도 해감을 하고 나니 숯불에 구워먹어도 괜찮더라구요.

맛조개 잡는곳 몽산포해수욕장 에서 잡을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