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방곡곡여행지

안면도 체험 해루질 체험 만통의 꿈은 사라지고.. 본문

나의 일상/즐거운 취미생활

안면도 체험 해루질 체험 만통의 꿈은 사라지고..

낭만그니 2018. 7. 4. 12:26
2018년6월30일
한달전 부터 계획한 1박2일 안면도 체험을 위한 초보들의 모임.

 전국 비소식이 전해졌지만 펜션을 예약한 상태라 어쩔수 없는 상황.

태안 안면도체험도 중요 하지만 만약 비가 오게되면 잡힌 일정은 포기 하고 펜션 에서 먹고 즐기면된다.
안면도체험 으로
(첫번째)선상 배낚시 체험
(두번째)산악바이크 사륜오토바이ATV 체험
(세번째)야간 물이 빠지는 간조시간에 시작 하는 수중 해루질


👉 안면도체험 사륜오토바이 ATV 체험 보기 👈

세번째 안면도체험 야간에 물이 빠지는 간조시간에 시작 합니다.

첫번째 선상낚시 배낚시 체험,
두번째 사륜오토바이ATV 체험을
마치고 마지막 세번째 야간수중 해루질을 위해 열심히 먹어 둡니다.

이제 펜션 에서의 바베큐 파티가 시작 됩니다.
먼저 숯불이 만들어 질때까지 잠시 기다리는 센스.

 준비해온 삼겹살을 맛있게 구워줄 캠핑마니아가 담당.
오후에 드디어 비가 내리기 시작 합니다.
9시에는 해루질 장소로 이동 해야 하는데 비때문에 아직 미정..

다행이 두시간 정도 내리던 비가 고맙게도 7시 정도에 멈춰 주네요.
이번 안면도 체험을 위해 날씨가 많이 도와주네요.
혹시나 비가 와서 해루질이 취소 될까봐 사장님 께서 잡은 소라를 나눔 해주시네요.

 언제 또다시 내릴지 모를 비
하늘은 아직 구름 으로 가득하네요.

 드디어 야간 해루질이 결정이 되고 사장님의 브리핑 시간.
안전교육과,잡는방법,포인트별 조과를 열심히 설명해 주세요.

모든 설명이 끝나고 해루질장비 지긒을 마치고,
해루질 장소로 이동하여 모이기로 합니다.
차로 15분정도 이동 하여 각자받은 장비를 챙기고.
안면도체험 야간 해루질을 위해 장소로 이동 합니다.

 서로 서로 장비착용 하는데 도움이 필요해요.
혼자서 유치원 배터리 가방을 메려니 작아서 너무 힘들어요.
그리고 배터리팩도 서로 연결해 줘야 해요.

 해루질 체험 만통 조과를 기대하며..
이동.

 헐~~
역시 우리가 늦었네요.
비 때문에 잠시 갈까 말까 망설였던게 큰 실수.
다른 해루질 체험 팀들은 벌써 부터 입수가 시작됐고.

출발전 최종 장비확인을 하고 기다리는 또다를 팀들..
비소식이 있었는데도 많이들 해루질 체험에 나섰네요.

우리팀도 뒤늦게 바다로 출발 합니다.
서로 좋은 결과를 바라며 홧팅을 외치고.

 물속을 수중써치로 비추며 아무리 찾아 봐도 도대체 보이질 않네요.
역시 초보에게는 해루질 이란 쉽진 않네요.

그동안 했던 안면도 체험 중에 제일 어려운 해루질 체험..

결과는 게 두마리 소라 두개..끝,
우리조 모두 만통의 꿈은 사라지고 빈통 으로 펜션 으로 복귀..

그래도 새로운 경험을 위해 안면도체험에 나선 초보생들..
모두가 처음 해본 체험이라 다들 즐거워 하는 모습을 보니 그래도 좋네요.

잠시나마 답답한 도심을 벗어나..힐링을 위해 바다의 체험도 참 좋은거 같아요.
1박2일 안면도 체험 배낚시,사륜오토바이ATV,야간 수중해루질 체험을 모두 마치고 돌아 왔습니다.

나중에 알게된 건데 물속에 소라는 완전히 나와 있지 않아요.
 등쪽만 살짝 나와있는데..
그것도 확인 못하고 앞선 사람들이 밟고 지나가면 쏙 들어갈 정도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