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방곡곡여행지

안면도 체험 배낚시 체험 본문

나의 일상/즐거운 취미생활

안면도 체험 배낚시 체험

낭만그니 2018. 7. 2. 19:48
2018년6월30일
한달전 부터 계획한 1박2일 안면도 체험을 위한 모임.

 전국 비소식이 전해졌지만 펜션을 예약한 상태라 어쩔수 없는 상황.
안면도체험도 중요 하지만 만약 비가 오게되면 펜션 에서 먹고 즐기면된다.
안면도체험 으로
(첫번째)선상 배낚시 체험
(두번째)산악바이크 사륜오토바이ATV 체험
(세번째)야간에 하는 수중 해루질
안면도체험 첫번째 체험 배낚시 체험을 하기 위해
아침일찍 태안 안면도 선착장에 도착.
채비를 챙깁니다.

아침8시~12시 까지 오전 타임 4시간의 선상낚시체험이 입니다.
선장님의 전화를 받고 계류장을 지나 배에 오릅니다.

안면도 체험 초보를 위한 배낚시 체험 에서는 이렇게 모든 채비가 준비되어 있어 몸만 오면 되지요.
고기를 가져갈 아이스박스만 준비해 오면 됩니다.

승선장부를 기록 하고 8시가 되어 배는 출발..
포인트로 이동하는 동안 잔잔한 바다를 보며 모두 좋아 하네요.
처음해보는 선상낚시 체험.
안면도 체험에 오게된걸 잘했다고 그러네요.
그동안의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버린다나 어쩐다나~~

 
드디어 도착한 포인트 에서 낚시줄을 내리자 마자 초보낚시꾼이 우럭 한마리를 잡아 올리네요.
아주 좋아 죽네요.

이어서 저도 사이즈 좋은놈 으로 한마리 잡아 올립니다.
부러워 하는 눈총..

 다를팀도 열심히 고패질을 하며 집중 또 집중..
여성분이 제일 잘잡네요.ㅎㅎ

 우리팀도 서로 경쟁하듯 잡아 올리네요.
안면도 체험 배낚시 체험의 끝나는 시간이 되어가니
좀 아쉬워 지기 시작 합니다.

하지만 이게 끝나는게 아니지요.
다음 안면도 체험을 위해서 준비해야 하니까요.

초보들의 안면도 체험은 점심을 먹고난 뒤에 계속 됩니다.
세트메뉴로 주문한 간장게장,회,그리고 우럭 광어 지리탕 입니다
코스메뉴로 음식이 여러가지 나옵니다.

간장게장이 맛이 쥑입니다.
짜지도 않고 딱 좋네요.

지리탕 역시 국물맛이 최고 에요.

두번째 안면도 체험을 하기위해 배를 든든히 채웠네요.
이제 사륜오토바이 체험장 으로 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