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방곡곡여행지

배스루어낚시 하면서 잡은 내생에 최고 사이즈 본문

나의 일상/즐거운 취미생활

배스루어낚시 하면서 잡은 내생에 최고 사이즈

낭만그니 2018. 9. 2. 15:31
2018년9월1일 첫주말을 맞아 시골에 왔네요.

잠시짬낚 으로 인근 저수지에 배스루어낚시 하러 왔어요.

생에 첫 민물 배스루어낚시..
두근 두근.
그동안 바다루어낚시 에서 잡은 애럭 몇마리 가 전부인 루어낚시 초보입문자.

이번에는 배스루어낚시 한답시고 대형 사고를 치고 말았네요.

열심히 캐스팅 하면서 두번 발앞에서 털리고,
배스가 있는걸 확인 하고 또다시 열심히 캐스팅 끝에 뭔가 심상치 않은 로드의 떨림..

또다시 털리지 않으려고 후킹 릴링 후킹 릴링을 반복끝에 손맛 이라는걸 느끼게 해준..가물치를 잡았네요.

처음으로 활처럼 휘어진 로드를 보며 가슴은 쿵탕 쿵탕.
이런게 낚시의 손맛 이구나를 느끼게 해준 배스루어낚시.


올라오면서 어찌나 힘을 쓰던지..
인증샷 중에도 몸부림 치네요.


배스루어낚시 중에 잡은 가물치.


루어낚시 입문초보의 처음으로 느낀 짜릿한 손맛.
이런게 낚시의 손맛 인가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