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방곡곡여행지

선상 쭈꾸미낚시 출조 본문

나의 일상/즐거운 취미생활

선상 쭈꾸미낚시 출조

낭만그니 2020. 9. 14. 16:42

2020년9월 첫 선상 쭈꾸미낚시 출조 했어요.
9월11일 무시..

선상낚시의 최적의 물때.
만쿨을 생각하며 떠났어요.그러나 생각했던것 보다 조과는 좋지못했네요.

인천앞바다 주의를 포인트로 열심히 옮겨 보지만 조과는 별루네요..


선상쭈꾸미낚시 첫 출조..

낚시는 실력 보다 그때그때 운발, 용왕님이 도와주어야 하는데..
그렇지 못했네요.


그래도 간만의 선상쭈꾸미낚시로 힐링 하고 돌아 왔네요.


그래도 생각보다 쭈꾸미 사이즈가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