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방곡곡여행지

오이도배낚시 대양2호 시간배낚시체험 본문

나의 일상/즐거운 취미생활

오이도배낚시 대양2호 시간배낚시체험

낭만그니 2018. 11. 18. 17:33
서울근교 에서 가까운 배낚시 체험장,인천연안부두,인천남항유어선부두,그리고 경기도 시흥 오이도배낚시도 있어요.
예전에는 인천남항 에서 선상낚시를 즐겼는데..

이제는 경기도 시화방조제 중간선착장,(중선)오이선착장 에서 가볍게 즐길수 있는 체험배낚시를 다녀요.

2018년11월18일 일요일 오전배의 예약을 마치고 새벽부터 열심히 달려와 도착한 오이도선착장.

새벽부터 부지런한 분들이 많아서 주차하는데 애를 먹었네요.
다들 너무 열정적 이셔~~
도로변에 주차를 하고 오이도배낚시 오전 체험배낚시를 위해 오이선착장 에서 탑승배 대양2호 테이블 에서 승선명부 작성하고 나니 오전5시20분..
헐~~
5시30분 까지 배에 올라야 하는데 그래도 다행이 늦진 않았네요.

배에 탑승 하고 해경의 승선인원 체크,구명조끼 착용확인을 마치고 대양2호는 오이도배낚시 하러 출항을 시작합니다.

어두운 인천앞 바다를 가르며 우럭 포인트로 이동 하네요.

어제는 오전,오후 정말 조과가 좋았다는데..
오늘은 과연 그런 행운이 따를까.!
앞을 알수 없는 바다이지만..
그래도 만쿨을 기대하며..이동
첫 포인트 진입 하는동안 열심히 라면을 준비중이시네요.

드디어 오이도 배낚시는 시작 됩니다.
첫 우럭을 옆 에서 잡아 올렸네요.
그리고 조용~~
어제와는 다른 무반응 이라네요..

잠시 라면먹느 라고 휴식을 합니다.


그리고 다시 다음 포인트로 이동 또이동 하는 동안 벌써 해는 바다위에 떠올랐네요.


서울근교 나들이로 가볍게 즐길수 있는 오이도배낚시..
시간배체험
옆 에서 간간히 잘도 잡아 올리네요.
제가 살짝 찍어 보네요.


기다리던 빵 좋은 우럭 녀석이 나에게도  와주네요.
너무 어린애들만 오더니 이제는 조금 큰녀석이 올라와 줬네요.


그럼.!
이정도는 되어야쥐..!


한동안 올라오다 멈칫 하면 또다시 포인트 이동..
인천대교가 저멀리에 보이게요.
수도권 에서 즐길수 있는 바다낚시..
오이도배낚시 오전 선상체험낚시


아이즈가 조금 되는 녀석이 올라오면 이모님의 인증샷 까지..
나도 살짝.


아이고 이늠아 너무 작잖아~~~골라서 잡을수만 있다면 나도 좋겠다.

어제는 대양2호 날잡았다는데..광어도 7마리 올라오고,우럭도 사이즈좋은 녀석들로..
그런데 에고 이건 아니지.!


이렇게 후다닥 4시간의 다되어 버렸네요.
반나절 체험배낚시라 그런지 시간이 금방 지나 가버리네요.


오이도배낚시를 마치고 돌아 가는길에 잡은 우럭도 찍어보고,

어제는 모두가 이것의 네배는 잡았다더만..오늘은 이정도 에요. 아무도 모르는 바다의 속사정.!
그라도 짧은 시간의 체험배낚시는 즐거웠네요.


바로옆 에서는 이렇게 잡아 버렸네요.

남들은 잡지 못한
망둥어 까지 신나게 올라오더니..선빵 했네요.


이렇게 대양2호는 오이선착장 으로 향합니다.


오이도배낚시 들이 오후 체험낚시 하러 오신분들을 맞이 하기위해
하나,둘 보이기 시작 하네요.

저 배는 벌써 내려주고 빠져나오고 있네요.


뜨악~~
대양2호 에서 선착장에 내려오니 많은 차들이 정신없이 주차되어 있네요.
아이구야~~

오이도 배낚시가 내가 본거만 7,8척 되는거 같아요.
안산1호,안산2호,오이도피아,대양2호,킹스타호,재벌호,유성호,설봉호...

서울근교 바다낚시,배낚시 장소 오이도배낚시..


'나의 일상 > 즐거운 취미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선상 쭈꾸미낚시 출조  (0) 2020.09.14
피싱그립  (0) 2019.07.29
시화방조제 박하지 잡기  (0) 2018.10.15
안면도 쭈꾸미낚시  (0) 2018.09.06
풀치루어낚시채비 준비했어요.  (0) 2018.09.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