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방곡곡여행지

가산디지털단지역 초밥 맛집 일식당 4월의오또상 본문

씹고 맛보고 즐기고

가산디지털단지역 초밥 맛집 일식당 4월의오또상

낭만그니 2024. 1. 1. 20:04

2023년 12월의 마지막 주말.. 서울에 마지막 눈이 내렸어요.
제가 바닷가 출신이라 신선한 회를 좋아하거든요.
그리고 초밥도 정말 좋아해요.
그래서 모임을 일식당에서 모이는 거 완전 딱이네요.
가산디지털단지역 에서 도보5분거리에 있는 일식당에 왔어요

여기가 4월의 오또상 가디역 혼밥에 분위기 좋은 일식당 이에요



20대의 젊으신 사장님이신데.. 가게 이름이 좀 특이해요.
4월의오또상이라는 가게이름이네요..ㅎㅎ
유리창에 가게 이름과 오늘의 메뉴가 적혀 있네요
초밥10p 1만5천원
12p 2만원 완전 가성비 좋은 금액 이네요.


2024년 4월에 아빠가 된다고 해서 가게이름을 이렇게 지었대요.

장사하기가 지금이 가장 어렵고 힘든 시기인데 그래도 사장님의 열정이 대단하시네요.
늘 신선하고 좋은 재료를 사용하고 음식 하나하나에 정성을 다해 내년에는 가산디지털단지역 일식 맛집으로 소문 날거래요.
가산디지털단지역 초밥 맛집 일식당 4월의오또상 메뉴 초밥이요.


가게의 규모는 크지 않고 아늑하네요.
혼밥 혼술하기 좋은 그런 조용한 분위기 좋을 거 같네요.
주방 앞 다찌테이블에 6명이 앉을 수 있는 1인 홈바의자 6개
그리고2인테이블 3개
4인테이블 1개


이렇게 조용하게 혼밥 혼술을 즐길 수 있는 조용하고 아늑한 분위기 있는 일식집이네요.

식사메뉴는 계절 따라 조금씩 달라진데요.
뭐 재철에 잘 어울리는 생선들이 있어서 그런가 봐요

가산디지털단지역 초밥 맛집 일식당 4월의오또상 쉐프님이 특별히 주시네요

겨울철에만 맛볼 수 있는 석화 에요
싱싱해 알맹이가 탱글탱글 비리지도 않고 완전 맛있어요.


점심(런치 lunch) 초밥. 일본전골
저녁(디너 Dinner) 사시미. 초밥. 야끼토리
이렇게 요리가 되네요.
늘 신선한 재료로 최선을 다해 가산디지털단지역 초밥 맛집 으로 될거래요.

가산역동 4월의오또상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204 반도IVY밸 1층 119호 (가산동)

https://kko.to/kiPiAlRqfP

4월의오또상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204

map.kakao.com


가성비 좋은 가산동 혼밥 하기 좋은 초밥 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