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방곡곡여행지

구로구 오류동 맛집 남길참치 본문

씹고 맛보고 즐기고

구로구 오류동 맛집 남길참치

낭만그니 2018. 4. 28. 12:07
돼지고기,닭고기 사육되는 육류를 벗어나 오늘은 넓은바다를 헤엄치며 살아가는 참치회 먹는날,
고단백이면서 저지방, 저칼로리 어종으로 DHA, EPA, 셀레늄 등을 함유하여 뇌세포활성 기능이 있는 참치회를 먹으러 왔네요.

참치 하면 이곳 오류동 남길 말고 갈데가 없는 구로구 오류동 맛집 남길참치..

참치회가 먹고싶을 때면 찾는곳 입니다.
다른데 무한리필 참치회를 먹다가 이곳에 와서 참치회를 먹게 되면..
그전의 다녔던곳은 잊으리..
우리보다 먼저온 고객분들도 있네요.ㅋㅋ

그만큼 단골고객층이 많은 이유는 언제나 한결같은 사장님의 인심..그리고 맛있는 참치가 계속해서 나온다는거..
바로 구로구 오류동맛집 남길참치 만의 장점 입니다.
오후6시가 조금넘은 시간인데도 벌써 홀에 손님이 반이 자리하고 있네요.
구로구 오류동 맛집 남길참치 는
룸 예약은 필수 라는거..
당일 찾게되면 룸을 잡을수 없다는걸 알아야해요..
그래서 전날 예약을 마치고 룸에 잡았습니다.

오늘은 좀 특별한 날이기에 기본을 넘어 한단계 업 해서 남길스페셜로 주문 했네요.
그리고 셋팅이 시작됩니다.

먼저 죽이 나오고,초밥,옥수수콘치즈,그리고
이곳의 특별한게 있다면 참치머리김치찜이 있는데 참 맛있어요.

참치머리와 묵은지의 만남..
오류동 맛집 남길참치의 참치머리김치찜.

이렇게 참치회가 나오기전에 기본 셋팅이 준비됩니다.
빠질수 없는거..캬..이슬이죠.!
드디어 남길스페셜 참치회가 나왔습니다.

참치 한번먹는다는게 쉽지 않다는거..

그래서 대분분은 기본을 먹지만 오늘은 둘의 특별한 날이기에 한단계 올렸습니다.

구로구오류동맛집 남길참치의 스페셜 참치회 입니다.
와~~우~~

이렇게 먹다 보면 ,고등어 구이,튀김도 나오는데 먹다보니 촬영을 못했네요.꼭 첨에만 열심히 찍는다니까.!

간장에 조린 새우초밥과 연어초밥 입니다.
마눌이 연어초밥을 먹어버렸네 하나가 안보임..
구로구 오류동 맛집 남길 에서는 참치회 먹는것 보다 기본 셋팅 음식도 넘 맛있다는거에요...

이번에 새롭게 보게된 요리가 하나 있네요.
낙지,은행,버섯이 살짝 조리된 뭔가가 추가로 들어 왔네요.

이러니 오류동 맛집 남길참치가 유명 하게된 이유인가봐요.
언제나 좋은 인심..이렇게 둘이 먹었는데도 남김없이 두판을 비웠는데 마지막 으로
사장님의 특별 부위로 서비스로 주신 바람에 정말 너무 잘먹었네요.

오후 7시30분쯤 나오면서 밖에서 보니 거의 만석이네요.

참치회가 맛있는 무한리필참치,구로구 오류동 맛집 남길참치를 찾는 다면
룸 예약은 꼭 필수 입니다.
혹시나 하고 주말에 들렸지만 역시나 룸은 만석..

각종 단체모임,가족외식,직장회식장소로 좋은 서울 오류동맛집 남길참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