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방곡곡여행지

가산디지털단지역 일식당 맛집 초밥 4월의 오또상 본문

씹고 맛보고 즐기고

가산디지털단지역 일식당 맛집 초밥 4월의 오또상

낭만그니 2024. 1. 25. 11:16

최근 모임에 다녀온 가산디지털단지역 일식당 맛집 4월의 오또상.
조용하고 아늑한 분위기 혼밥 혼술 하기 좋은 가게네요.


가게 이름이 특히 한 이유가 있더만요.
4월에 아빠가 된다고 해서 그렇게 지었대요.ㅎㅎ

[스키야키]일본전골 소고기 살치살 육회샤부샤부랍니다.

그리고 일본식 전골 닭요리도 먹었는데 국물이 아주 끝내줘요.

가산동 디지털단지 일식 맛집 스시 4월의 오또상.


가산디지털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가까운 거리네요.

새로 지은 건물에 아직 입주가 다 끝나지 않은 빌딩 1층에 있네요.


매장입구에 오늘 준비되는 초밥의 종류가 적혀 있네요.
메뉴는 초밥/ 사시미회 같은 생선종류의 메뉴예요.

가디역 스시 일식당 4월의 오또상 가게

런치. 디너 메뉴가 조금은 바뀐다네요.
가게가 크고 넓진 않아 혼밥 혼술 하기 좋을 거 같네요.
그리고 테이블을 붙여서 단체 한 팀정도는 예약이 가능할 거 같아요.

[가산디지털단지 맛집/ 4월의 오또상] 수용인원

홈바 1인의자 ×6명이 앉을 수 있는 주방 앞  다찌 테이블이 있고요
2인용 테이블 3개
4인용 테이블 1개 이렇게 있어요.

우리가 가서 먹었던 사시미회 숙성되어 나오기 때문에 감칠맛이 있어요
확실히 활어회랑 맛이 다르긴 달라요

가산디지털단지역 일식 맛집 4월의 오또상.
사시미와 같은종류의 초밥12p

4월의 오또상 초밥

젊으신 셰프님이신대 그동안 가게 오픈 하려고 정말 열심히 배우고 실력을 쌓았대요.

젊으신 사장님이 참 대단하시네요. 앞으로의 각오는 (가산동) 가산디지털단지역 일식 맛집으로 만들 거래요.

[영업시간] 월~토 11시~24시00
일요일 정기휴무

[카카오맵] 4월의오또상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204 반도IVY밸 1층 119호 (가산동)
https://kko.to/BYoBWdj45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