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방곡곡여행지

파주 임진각 평화누리 공원 주말나들이 본문

캠핑 여행지/방방곡곡여행지

파주 임진각 평화누리 공원 주말나들이

낭만그니 2020. 6. 8. 14:47

파주 가볼만한 곳
서울근교 나들이 파주 임진각 평화누리 공원 당일코스 주말나들이로 완전 좋네요.

임진각관광지 도착.
넓은 주차장이 나들이객 차들로 가득 주차되어 있네요.


파주 평화누리공원 입구에 아이들이 좋하하는 평화랜드 놀이기구도 무려 20개

작은규모지만 있을거 다 있는 놀이기구


그리고 새로운걸 봤는데 임진각 평화 곤돌라도 있네요.

임진각 평화누리공원 언덕 으로 올라가는데 두리나눔공연장 언덕 에서 아이들과 연날리는 모습도 보게되네요.

추운겨울 손이 꽁꽁얼면서도 어릴적 시골 에서 연날리기 참 많이 했는데..

파주 임진각 평화누리 공원을 찾는 아이들 가족들이 많이 보이네요.

파주 평화누리공원의 산책로가 참 잘되어 있네요.
넓은 잔디밭이 얼마나 큰지..우와~~


평화누리공원에 연못도 있네요.

그리고 언덕길을 따라가다보면 바람개비가 얼마나 많은지.!


아래의 이곳은 파주 임진각평화누리공원 맨 끝 부분에 위치한 평화누리캠핑장.

당일치기 서울근교나들이 장소로 완전 좋은 파주 임진각 평화누리공원..

그늘막을 준비한다면 그늘아래서 간단한 피크닉을 즐길수도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