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방곡곡여행지

오다이바 아쿠아시티 맛집 오다이바 돈까스 와코돈까스 본문

캠핑 여행지/방방곡곡여행지

오다이바 아쿠아시티 맛집 오다이바 돈까스 와코돈까스

낭만그니 2018. 8. 17. 07:10
2018년7월27일 일본자유여행 도쿄여행2박3일
다이토 구,도쿄도

 게이세이우에노역,우에노역,유시마역 모두 한 정거장의 거리,
우리가 2박 하는동안 묵을 숙소는 우에노히로코지역 근처 호텔..

일본 도쿄자유여행 하면서 하루 새끼는 꼬박 먹고 다녀요.
끼니마다 다른 일본음식 맛보기..
먹는것도 여행의 과정이다.

아사쿠사 수상버스를 타고 오다이바해변 도착.
오다이바 자유의 여신상,오다이바 건담 구경후,
저녁으로 먹은 오다이바 돈까스 맛집 와코 돈까스(오다이바)쇼핑센터 5층 식당가.

아쿠아시티 쇼핑몰 각층마다 오다이바 푸드코너 음식점을 안내하는 표지판..

열심히 걸어 와코돈까스 가게로 찾아 갑니다.

돈까스 전문점 답게 진열된 견본..

메뉴판 없이도 알수있도록 완전 실물 같은 음식메뉴들..

돈카츠 와코 아쿠아 시티 오다이바 점
1 Chome-7-1 Daiba, Minato-ku, Tōkyō-to 135-0091 일본
+81 3-3599-5144

https://goo.gl/maps/YvjB5nsu6pt
오다이바 아쿠아시티 맛집 와코돈까스

아쿠아시티쇼핑몰 5층 으로 올라오니 아직 오픈을 안하고 준비중이네요.
오후5시부터 영업시작.

우리보다 먼저온 손님도 기다리고 있네요.
너무 반가운 한국관광객 이네요.

드디어 오픈과 동시에 입장을 시작해요.
우리가 두번째 손님 이에요.

알지도 모하는 메뉴판을 열심히 보고 있어요.
그래도 주문 하겠다고
근데..
쉽게 주문 할수 있네요.
음식메뉴 마다 이미지가 완전 잘되어 있어요.

오다이바 아쿠아시티 맛집 오다이바 돈까스 와코돈까스 에요.
두가지 주문했어요.
등심 하고..그라고 뭐더라~~

양은 적지만..
완전 먹음직 스럽게 보이네요.

두껍지만 굉장히 부드러운 아쿠아시티 돈까스 전문점 와코돈까스..
일본 음식들은 대부분 양이 적네요.
배부르게 먹었다..
라는~~애기가 안나오고 맛있게 먹었다..
라는 애기가 나오네요.

참 잘먹네요.
사진 찍던가 말던가 벌써 입으로 들어가고 있어요.

우리가 와코 돈카츠 먹은거 계산해야할 주문서 에요.

나가면서 좌.우를 보니 홀에 예약이 되었 있나봐요.
우리가 먹었던 안쪽 테이블을 제외하고,
거의 대부분의 홀 테이블에 음식이 준비되어 있네요.

도쿄자유여행 오다이바 관광
오다이바 아쿠아시티 맛집 오다이바 돈까스 와코돈까스
도쿄 오다이바 돈까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