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방곡곡여행지

광명 회식장소 천사의섬 해산물요리전문 광명맛집 본문

씹고 맛보고 즐기고

광명 회식장소 천사의섬 해산물요리전문 광명맛집

낭만그니 2019. 12. 26. 17:14

광명시 철실동,광명동 근처의 광명 맛집을 찾다가 알게된 광명숨은맛집 회식장소로 좋은곳..
천사의섬.1004의섬.

밖에서 본것과 달리 2층에 올라와서야 내부를 보고 놀랐네요.

 

뻥뚫린 시끄러운 분위기의 홀이 아닌 아늑해 보이지만 넓은 홀과 깨끗한 실내.

테이블도 넓고 단체모임에 딱 좋은 광명 회식장소.천사의 섬.

광명 회식장소 하기 좋은 구조.

 

연말회식장소 찾다가 알게된 해산물요리전문 음식점 광명 맛집.

용궁해신탕,메로찜이 주 메뉴인듯한 포스가 느껴지네요.

꽃게찜,아구찜,탕 병어회,전복,천사장어탕,병어찜,홍어,멍게,전복,가리비,낙지,한우낙지육회
회코스도 있고
점심 메뉴도 있고 우와~~푸짐하네요.
꼬막비빔밥이 먹고 싶네요.

다음에 꼭..
완전 해산물요리전문 이네요.

 

연말단체모임 하기전 미리 찾아온 광명 회식장소 숨은맛집..

해신탕은 담에 먹기로 하고..다도해 회코스로 일단 먹기로 했네요.

지금이 대방어철이라 아침에 방어가 들어왔다고 기대해도 된다는 사장님의 말..

그래서 회코스를 주문 했네요.
기본 몇가지의 단품 메뉴의 음식을 맛볼 수 있대요..
방어회가 맛있다길래 훅 갔네요.

테이블도 넓고 시끄러운 홀 구조가 아닌 가정의 거실 같은 분위기..


광명 회식장소로 딱 좋네요.
천사의섬 회코스가 나왔네요.겨울철별미 광어회 보다 방어회 위주로 한접시 등장..
그리고 먹는도중 하나,둘 나온 단품메뉴들..밑반찬도 맛있지만 뒤에 나온 요리도 넘 맛있어요.
겨울철별미 방어회도 일품.

 

광명 회식장소 천사의 섬
광명사거리역 5번출구 에서 도보 5분거리에 있는 광명숨은 맛집..

단체모임,직장인 회식장소로 딱 좋은곳..
그리고 해산물을 좋아한다면 이곳 에서 모두 맛볼수 있다는게 넘 매력적 이네요.

광명 맛집 천사의섬 에서 먹어본 음식은
전체적 으로 넘 맛있게 먹었네요.

담에는 해신탕 으로 먹어 보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