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방곡곡여행지

신도림 족발 맛집 더족발 역시 맛집네요 본문

씹고 맛보고 즐기고

신도림 족발 맛집 더족발 역시 맛집네요

낭만그니 2019. 12. 10. 12:07

오후6시 하루를 마무리 하고 들리게된 구로구 신도림동 푸르지오3차 오현태 더족발..

신도림 족발 맛집 으로 너무도 유명한 더족발 가게.

가끔씩 자주 찾는곳 이지만 오늘은 우리보다 먼저 손님이 찾아와 계시네요.

연말이 가까워 지면서 이제 더족발이 바빠지네요.

예약테이블도 많고..

그래도 우리의 자리는 있으니 거정은 노~~

신도림 족발 맛집 더족발..
언제 부터 추가되었는지 모르겠으나,오후 점심 메뉴가 추가되었네요.
하루 딱 30개..
뼈해장국 그리고 보쌈정식

음냐~~한번 먹어봐야 하는데..
족발이 맛있으니 뼈해장국도 맛있겠죠.?

신도림 족발 맛집 더족발 메뉴판..
간만에 스샷을 해 봤네요.

삶아진 족발들이 손님들을 기다리고 있네요.

언제나 신도림 족발 맛집 에서 주문 하는 앞다리 족발..

세명이 먹기에 딱 적당 하고 좋아요.
윤기가 좔좔 흐르는 신도림 더족발..오늘은 콜라겐 충전하는날..

이것이 바로 신도림 족발 맛집 에서 직접 삶아 나온 족발 입니다.

이제 12월이 점점 다가오면서 신도림 맛집 들은 엄청 바빠지겠네요.

그래도 미리 맛있는 족발을 먹어놔야 연말에 다른 음식을 먹겠죠.!

역시 더족발 맛은 굿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