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방곡곡여행지

군산 신시도 해비치펜션 패키지 군산여행 본문

캠핑 여행지/바다가 있는곳

군산 신시도 해비치펜션 패키지 군산여행

낭만그니 2019. 8. 21. 13:03
군산 신시도 해비치펜션 패키지 군산여행
2019년8월15일 신시도 해비치펜션,해뜨는식당 패키지 상품 으로 가족여행 다녀 왔네요.

신시도 해비치펜션 패키지상품

(1인 12만원 최소인원 6명)
무료숙박+세끼의 식사제공+2시간 배낚시 체험

대부분 해비치펜션을 찾는 분들이 가족모임,직장인 단체의 모임이 많이 찾아오네요.
하긴 6인 이상이면 단체네요.^^

식사선택 시점은 1(점심,저녁,아침)또는 2(저녁,아침,점심)
이렇게 고를 수 있어요.

우리는 2번을 택하여 담날 점심을 먹고 선유도,장자도 여행을 마치고 돌아 왔네요.

매식사때 마다 각기 다른 반찬들이 올라오고,탕종류도 바뀝니다.
대부분 해산물 위주로 요리들이 나와요.

군산 신시도 해비치펜션 에서 제일 즐거운 배낚시 체험..
오후에 출조 할건지,아침 일찍 출조 할건지 선택해야 합니다.

배낚시 체험은 식사가 준비되기전 2시간 정도 체험할 수 있어요.

우럭 그리고 장대 백조기가 올라 오네요.
8월에 이정도의 우럭사이즈 라면.
9월이 되는 가을 에는 씨알 좋은 우럭을 볼수도 있겠네요.

다들 즐거워 하는 배낚시 체험..
바다낚시도 모르는 완전 쌩초보가 제일 조과가 좋았네요.

먼 바다가 아닌 선착장 에서 5분정도 나가는데 그래도 배멀미 하신분들이 반 정도 있었네요..

미리 멀미약 챙기세요.

 쌩 초보님의 일타이피 쌍으로 잡고서 좋아 합니다.

군산 신시도 해비치펜션 패키지 상품 으로 가족모임 즐겁게 마치고 돌아 왔어요.
다섯 가족이 모두모인게 몇년만 인지.!

군산 신시도해비치펜션 에서 좋은 추억을 만들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