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방곡곡여행지

남춘천 맛집 춘천닭갈비 춘천막국수 본문

씹고 맛보고 즐기고

남춘천 맛집 춘천닭갈비 춘천막국수

낭만그니 2018. 8. 19. 09:49
남춘천 맛집 탑골가든 연예인들이 않이 찾는다는 맛집 음식점

대표메뉴
오리요리,춘천닭갈비,춘천막국수

맛집 이라고 알고 찾아온건 아니고, 휴가를 마치고 돌아오는 길에 서울양양고속도로 정체가 시작되면서,
남춘천ic를 빠져나와 점심을 먹기 위해 찾게된 탑골가든..
도로변에 위치한 음식점 이라 쉽게 찾아왔어요.

여름휴가를 마치고 돌아오는 길에 들린 남춘천 맛집 탑골가든..

주자장 에는 이미 많은 차들로 가득 하네요.
마치 휴게소 주차장을 방불케 해요.

인근에 골프장이 있어 골프장 고객분들도 많이 찾는곳.
주차장 한편 에서 골프용품도 판매 하네요.

남춘천 맛집 탑골가든 음식점 안으로 들어오니 많은 손님들이 맛있게 드시고 계시네요.

종업원 분이 그러시는데 원래는 밖에서 대기하며 기다리는데,
다행이 대기자가 없어서 곧바로 자리했다고 그러시네요.
빈테이블 인데 밑반찬은 셋팅 되어 있네요.
그만큼 많은 손님들이 찾아온다고 그래요.
상차림 밑반짠은 장아찌 종류가 대부분 이네요.

배도 고프고,
춘천에 왔는데 그 유명한 춘천닭갈비도 먹어봐야겠죠.
이것이 탑골가든의 숯불춘천닭가비 랍니다.

주문과 동시에 곧 바로 숯이 올려지고 닭갈비도 올라와요.

남춘천ic맛집 탑골가든 숯불 춘천닭갈비

그리고 춘천 막국수도 먹어봐야 지요.
춘천대표음식 하면 떠오르는 음식이 있다면 춘천닭갈비,춘천막국수 잖아요.!

춘천막국수

구수함이 느껴지는 막국수.

남춘천 맛집의 춘천막국수를 먹는동안 춘천닭갈비는 맛있게 익었네요.
부지런히 뒤집었더니 타지않고 딱 좋게 익었어요.

연예인들이 많이 찾는다는 맛집 음식점.
남춘천 맛집 탑골가든

입구에는 수많은 연예인들의 사인이 벽에 걸려 있어요.

이건 일부에요.
더많은 사인이 걸려 있는데 카메라에 안들어 와요.

남준천 탑골가든 주메뉴판.
오리,닭,막국수

탑골가든의 춘천닭갈비의 맛은 어느 닭갈비전문 음식점 에서 맛볼수 있는 그런 맛 이에요.

하지만 춘천막국수는 정말 맛있게 먹었다고 생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