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방곡곡여행지

안면도 안흥꽃게장 맛집.? 왕짜증 나게 했던 가게.. 본문

씹고 맛보고 즐기고

안면도 안흥꽃게장 맛집.? 왕짜증 나게 했던 가게..

낭만그니 2018. 7. 16. 21:43
2018년7월14일 1박2일 안면도 체험 모임에 왔다가 돌아가는길..

아침일찍 영업 하는 식당이 있다고 해서 돌아가는 길에 들린 안면도 안흥꽃게장 맛집 이라는 곳..
처음에 안흥꽃게장 이라고 그러길래 태안 근홍면 신지도리에 있는 안흥항에 있는 꽃게장 집인줄 알았네요.

안면도 방포항,방포해수욕장 근처에 있네요.

안면도 안흥꽃게장

충청남도 태안군 안면읍 방포1길 6


모두 돌아가는 길에 아침을 먹고 간다고 해서,
펜션 사장님이 괜찮다고 해서 찾아 오긴 왔는데..
주문 하면서 개짜증 나버렸네요.!

방포해변 으로 진입하는 바로 입구에 있어요.
배 모양으로 생긴 건물이
안면도 안흥꽃게장 이라는 가게..

입구 부터 안쪽 홀로 들어오는 곳곳에 각종 TV방송 프로그램에 소개되어 있다고 붙어 있네요.

food tv 명품열전 게국지 안흥꽃게장,
명품맛집 안면도안흥꽃게장 투데이 에도 나오고.뭐..이렇습니다.

메뉴는 단품메뉴도 있고,안흥꽃게장 세트메뉴도 있네요.
여기까지는 좋아요.!
그런데 주문 과정 에서 완전 열받게 얘기하는 사장님..

안면도게국지 4인분,꽃게대하탕 4인분,꽃게탕 2인분,갈치조림 3인분,공기밥14,막걸리 2병 이렇게 주문했네요.
총21만원의 금액.

여기서 네명이 주문한 갈치조림을 3인분 으로 주문하니..
대뜸..표정이 바뀌면서 한다는 얘기가 1인분 기준이니 4인분을 주문 하라는 얘기를하네요.
아니.?
국밥 처럼 각자 한그릇씩 나오는 음식도 아니고.!
그렇다고 1인 가격받는 뷔페집도 아니고..

찌개냄비 하나에 나오는데 꼭 인원수에 맞게 주문해야 하냐고 그랬죠.

승질 같아선 우리가족만 왔었다면 그냥 나와버렸을 텐데..참았네요.
방송에 나온 맛집.?
 도대체 뭐가 얼마나 맛있다는건지.!

자 그럼 하나씩 볼게요.

안면도 게국지

갈치조림의 갈치만 빼고 세가지 음식이 모두 95%같아요.
안면도 게국지는 꽃게탕 에 김치 들어 있어요.

갈치조림.

이것은 갈치조림.

삼지 사이즈의 갈치

꽃게 대하탕
꽃게탕에 대하 1인에 새우 두마리정도 들어 있슴.



그럼 마지막 으로 꽃게탕
꽃게에 새우 1인당 두마리 들어 있어요.

그럼 꽃게대하탕 하고 뭐가 다르냐고 물어보니,
대하가 좀더 들어 있다고 그랬는데 새우 갯수가 왜 똑같을까.!

위)꽃게대하탕
아래 좌)게국지
아래 우)갈치조림.

안면도 안흥꽃게장 맛집 이라고 여기저기 방송 나왔다지만..
꼭 맛을 떠나서 손님의 기분을 상하게 만들고..

우리가 주문했던거와는 달리
영수증 에는 소,중,대는 뭐고.?
그럼 메뉴판 에도 소,중,대 라고 바꾸던가.!

그리고 왜 22만5천원이 나왔을까.!


아침8시 부터 영업 한다고 해서 찾아오긴 했지만..
초장 부터 기분잡친 안면도안흥꽃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