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방곡곡여행지

구로구 맛집 회식장소 구로동 개봉동 고척동 직장모임 가족모임 회식장소로 좋은곳. 본문

씹고 맛보고 즐기고

구로구 맛집 회식장소 구로동 개봉동 고척동 직장모임 가족모임 회식장소로 좋은곳.

낭만그니 2017. 12. 28. 00:26
연말모임 장소로 좋은곳.
구로구 맛집 회식장소로 좋은곳

구로구 오류동 맛집 남길참치 에서 즐거운 외식.
서울 구로구 회식장소 구로동 개봉동 고척동 직장모임,가족모임,단체모임 장소로 좋은곳..

오랜만에 들리게된 서울 오류동 맛집 남길참치.
각종모임 회식장소로 좋은 오류동 참치
맛집 에서 가족과 함께 외식을 하게 되었네요.

늘 지인들과 함께 먹었던 참치를 오늘은 가족과 함께 합니다.
내가 너무나 좋아하는 참치를 이곳 남길참치  에서 먹다가
다른 참치집 에서 먹으면 진짜루 못먹겠더만요.
같은 가격에 양도 적게주고 부위도 별루고
해서 참치를 먹을때는 일부러 서울 오류동 맛집 남길참치 에서 먹지요.

이곳은 사장님이 예전 부터 고객
관리를 너무 잘하셔서 대부분이 당골 고객이지요.
한번 와보면 다시 찾게되는 서울 오류동
맛집 에서..
미리 예약된 시간에 들립니다.
서울 구로구 오류동 맛집 남길참치 를 찾은
유명인사들의 사인들도 많이 걸려 있네요.고척돔구장이 근처에 있어 야구선수들도 왔다 갔네요.

이곳은 초저녁 부터 자리가 없을정도로
손님이 많기 때문에 가족이나 직장,단체모임시 룸 예약은 필수에요..

서울 오류동 맛집 남길참치에 도착 룸 으로 자리하고
남길스페셜참치 로 주문을 합니다.

기본적으로 나오는 음식들도 너무 맛있어요.
구로구 회식장소 남길참치의 특별한 맛 (참치머리 와 묵은지)로 삶은 이
음식도 너무 감칠맛나고 만나요.

그리고,고등어구이,새우초밥,연어초밥,
은행구이,야채샐러드,옥수수콘치즈도 너무
고소하고 맛있어서 하나 더 추가 했네요.
그리고 굴과 전복 까지 참치먹으러 왔다가
별거 다먹네요.ㅋ ㅋ

서울 오류동 맛집 구로동 개봉동 고척동 직장모임 가족모임 단체모임 회식장소로 좋은곳.

드디어 기다리던 남길스페셜참치가 등장 하니 와~~ 합니다.
이런걸 세번 인가 네번인가를 리필해 먹었네요..
얼마나 맛있었으면.참치로 배를 채웁니다.
서울 오류동 맛집 남길페셜
한점씩 입에 넣고 먹더니 살살 녹는다네요..

중간에 사장님이 직접 모셔서 특별서비스로..
특수부위 한점씩 주시고..
거기에 실장님의 특별서비스 까지..참치머리 까지. 워메 좋은거..

참치머리 부위도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여기에 눈물주도 한잔 하고..

오랜만에 가족모임에 아주 포식을 합니다.
서울 오류동 맛집 이기에 가능하지 다른곳 에서는 어림없는 일이지요.!
이렇게 떠들고 먹는즐거움에 두시간이 후딱 지나버렸네요.
아쉬움을 뒤로 하고 슬슬 귀가 준비를 해야 겠네요.
구로구 직장회식 가족모임 장소로 좋은곳 오류동 맛집..

서울 오류동 맛집 구로동 개봉동 고척동 직장모임 가족모임 단체모임 회식장소로 좋은곳.
서울 오류동 구로구 회식장소하기 좋은곳 남길참치 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