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방곡곡여행지

고척돔 맛집 저렴한 치킨이 맛있는 구일 맛집 본문

씹고 맛보고 즐기고

고척돔 맛집 저렴한 치킨이 맛있는 구일 맛집

낭만그니 2017. 12. 25. 19:44
치킨이 생각 나고 먹고 싶을때면 차주 찾는 곳.
구일역1번 출구 구로1동 아파트 입구 호치킨에 들립니다.
이곳은 미리 주문을 하고 찾아가는 구로1동 주민들이 대부분 고객.

SK허브수 건물에 있는 고척돔 맛집 호치킨을 자주 찾는 이유는..
착한 가격에 좋은 재료와 맛있는 바베큐치킨 그리고..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나에게는 딱이어요~~
고척돔 바베큐치킨이 맛있는집 호치킨은
다양하고 많은 종류의 치킨도 있지만,
그중에 바베큐로스트치킨이 내가 제일 좋아 하는 메뉴..

고척돔 맛집 구일점 호치킨의 사이드 메뉴인 샐러드와 스노윙후라이(감자튀김)에 쉬원한 생맥주를 마셔봅니다.늘 먹어도 질리지않은 바베큐 와 생맥주의 궁합으로.

가족과 이렇게 가끔씩 나와 외식도 하고 아~~좋습니다.
혼자만 맛난거 먹으면 아니되오..!
고척돔 맛집 구일역1번출구 호치킨의 사이드메뉴 샐러드.

오늘은 좀 늦은시간에 가게에 들어오니 손님이 조금 있네요
이제는 아들녀석도 호치킨의 바베큐치킨이 맛있다고 따라 나왔네요.
늘 튀김옷 범벅인 유명 프랜차이즈 체인점 치킨을 먹더니 말입니다.
20분 정도가 경과되니 드디어 바베큐가 나왔네요.
기름에 튀기지않아 살이 부드럽고 너무 맛있어요.

야채가 몸에 좋아 샐러드는 각자 하나씩을 주문해 먹습니다.
소스가 넘 맛있어요.
배가 고파서인지 폭풍 흡입을 하였네요.
늘 손님들이 많은 착한 가게 구일역맛집 호치킨은 먹어도 부담없는 가겨이 너무 좋습니다.
구일 맛집 바베큐가 맛있는 집 호치킨 구일점..
고척돔 맛집 구일역1번출구 sk허브수 건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