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방곡곡여행지

청산도여행"가보고싶은섬" 본문

캠핑 여행지

청산도여행"가보고싶은섬"

낭만그니 2017. 5. 11. 18:01
가보고싶은섬 청산도여행2017년5월의 완도군 축제가 있었다.

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 행사 와 함께 가보고싶은섬 당일치기 청산도여행 을 다녀왔다.

청산도여행코스
"서편제촬영지"1코스 여행기..

완도~청산도 배 운항 소요시간은 50분 걸린다.

두번째 코스(청계)범바위

환승셔틀버스 에서 내리면 범바위 로 가기위해 언덕 길을 걸어서 1km정도 이동 한다 이곳 부터는 순환셔틀버스가 진행 하지 못한다..중간에 소형버스 로 갈아 타고 이동 한다.

중간쯤 걸어 올라가니 청산도 슬로길. 장기미해변 과 범바위 로 가는 표지판이 있다.

이렇게 중턱에 소형버스 타는 곳이 있다.버스요금은 2천원 별도로 지불 하고 표를 끝어야 한다 ..물론 도보로도 이동 가능하다.버스로 주차장 까지 5분정도 걸린다.

버스로 이동 하면 범바위 주차장이 있다 . 이곳에서 하차 후 걸어서 10분 이동한다.

도보로 이동 하니 이렇게 범바위 가 나온다.

범바위 앞에 자석에 붙은 돌을 찾아보라고 적혀 있다.범바위 라는 바위 돌에 철 성분이 포함되어 있나 보다.

청산도 슬로길 아내 하는 표지판도 있다.

이곳어 전망대에서 바라본 범바위의 모습 .

확 트인 바다도 푸르고 멋집니다.

이렇게 범바위 에서 시간을 보낸지가 벌써 오후2시..서서히 또 다를 코스로 이동 하기 위해 주차장 까지 걸어 내려왔는데 너무 많은 관광객들로 인해 셔틀 기다리는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리고 말았습니다. 1시간 정도 걸린거 같습니다.

겨우 올라 타고 아래 버스정류장 에서. 순환버스를 타기 위해 다시 줄서서 기다리는 시간이 30분...
이거 시간이 너무 걸린 탓에 이 두 곳만 여행 하고 완도로 되돌아 가기로 결정 했습니다..
얼른 돌아가서 완도해조류박람회 축제.. 공연도 있고 하니 말입니다.

청산도 도청항 으로 열심히 걷고 있습니다.

우측 으로는 시장도 있고 싱싱한 회,조개 들을 파는 가게들도 있습니다.

슬슬 청산도 가 멀어지고 있네요..

다음에 좀 한가할때 완도 청산도 여해을 다시 해봐야 겠습니다.

너무나 짧은 시간의 청산도 여행 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