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방곡곡여행지

접이식아이스박스 필모아폴딩 쿨러 본문

함께하면좋은것

접이식아이스박스 필모아폴딩 쿨러

낭만그니 2020. 9. 13. 13:35

접이식아이스박스 필모아폴딩 쿨러

가볍게 떠나는 야회나들이,근거리피크닉에 필요한 아이스박스를 구입 하려고 눈팅하다가 꽂힌 폴딩아이스박스.

집에 있는
낚시용아이스박스는 용량이 작아도 냉방력이 뛰어나 무겁고,

캠핑용 아이스박스는 1박2일 캠핑용 이라 크기는 크고.
간단하게 준비해 떠나는 피크닉용 아이스박스가 필요해 결국 또다시 장비충이 되었네요.

집마다 하나씩은 있을것 같은 휴대용아이스박스..


캔맥주사면 그냥주는 그런 아이스박스는 1.8L생수 하나도넣을 수 없는 작은 사이즈에 냉방능력도 떨어진다는거~~

보관이 편리하고 냉방능력 좋은 접이식 아이스박스 구입 했어요.
필모아 폴딩박스 22L 택배 도착.

접이식 아이스박스 뚜껑의 두께가 헐~~
대박 두껍네요.


포장을 뜯고보니 일단 접혀있는데도 두께가 있어 보이네요.
뚜껑이 헐~~완전 두꺼워요.

그리고 캔맥주 사면 주는 쿨러와 비교해 봐도 완전 다른 퀄리티..
24시간은 냉방효과가 있다는 접이식아이스박스..

역시 가격이 좀 되니까..
물건도 좋네요.
접이식아이스박스 이지만 뚜껑을 닫아놓으니 그래도 자세는 잡힌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