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방곡곡여행지

강원도 삼척 독채펜션 단체모임펜션 으로 최고. 본문

함께하면좋은것

강원도 삼척 독채펜션 단체모임펜션 으로 최고.

낭만그니 2020. 8. 22. 18:57


강원도 삼척 독채펜션 단체모임펜션 으로 최고.
대가족이 숙박할 수 있는 삼척펜션.
봉수니언니펜션.

8월15일 광복절 연휴에 다녀온 강원도 여행지 삼척 에서 1박을 했는데..
펜션이 너무 좋네요.

근거리에 삼척항이 있고 펜션에서 도보로 10분거리에 추암해변이 있어요.
추암촛대바위출렁다리도 있더라구요..

강원도 삼척 독채펜션 단체모임에 좋은 봉수니언니 펜션.


펜션은 두동이 있는데 하나는 독채펜션 으로 저희가 묵었는데.

(큰 거실+방+화장실)
방2명,거실 최대인원 8명..


(작은방+화장실)
최대인원6명 까지~
안쪽에 작은 주방,화장실이 있어요.


(작은방 +화장실)
2명이 적당 하나 최대3명 까지..


이렇게 강원도 삼척 독채펜션에 방이 3개가 있는 펜션 입니다.

우리 모임 6팀 총 인원10명이 였는데 완전 넓고 좋았네요.

대가족이 함께 사용해도 좋은 삼척 독채펜션,단체모임펜션 으로 완전 딱 좋은 삼척 봉수니언니펜션..

앞마당 에는 어린이용 풀장이 있고 .
넓은 야외 바베큐장도 준비되어 있는 삼척 단체펜션..



바로 옆동 펜션은 1인가족,커플펜션 으로 아담한 펜션이 2동이 있네요.


강원도 여행을 오려고 삼척 근처의 큰 독채 펜션을 찾으려고 했는데..
참 구하기가 쉽지가 않더라구요.

몇일을 인터넷 웹서핑 하다가 찾은 강원도 삼척 독채펜션..




대부분의 펜션들이 1인가족 펜션들~
그리고 조금 큰펜션 이라고해 봐야 최대인원 5명~6명인 펜션이 전부 였는데..

어떻게 운좋게 이런 독채펜션 을 얻게 되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