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방곡곡여행지

부여맛집 한우전문 서동한우 맛집으로 유명하네요 . 본문

캠핑 여행지

부여맛집 한우전문 서동한우 맛집으로 유명하네요 .

낭만그니 2016. 8. 28. 10:22
부여에 가족모임 왔습니다.근데 이곳에 TV맛집으로 유명한 부여맛집 서동한우 라고 한우맛집으로 유명한 곳이 있다길래 미리예약 했네요..

구 목우촌 이라는 간판..

가게 입구에 메뉴판.

각종 TV방송사에서 촬영했다는 포스트가 곳곳에 걸려 있고..

한우특수부위모듬 으로 주문..

이게 특수부위모듬 4인분 입니다.

이게 한우 육사시미 한접시.

이건 한우특수부위 3인분 ..
가족이모인 자리라 식탁위에 전부를 촬영못하고 내 앞에 자리에 있는것만 찰칵 했다는..
한우육회,유사시미,한우암소전문 특수부위 모두 싱싱하고 맛있습니다.가격이 좀 부담되지만 한번쯤 맛있는 소고기도 먹어봐야 하지 않겠습니까!
이곳 부여에서 각종 TV에서 이곳 저곳 에서 촬영한 소고기 한우맛집을 오게 될줄이야..
제가 런닝맨에서 촬영한 방 유재석 자리에 앉아있었네요..그것도 몰랐다는 ㅎ ㅎ 등뒤라 보이지않아서 몰랐는데 앞에서 그러네요..
부여맛집 암소 한우전문점 서동한우 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