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방곡곡여행지

구로동 짬뽕맛집 마초짬뽕 본문

씹고 맛보고 즐기고

구로동 짬뽕맛집 마초짬뽕

낭만그니 2018. 11. 5. 22:10
구로동 짬뽕맛집 마초짬뽕
구로구청 사거리 구로구민회관 입구 마초짬뽕.

짬뽕전문점 이라는 애기를 듣고 지나는 길에 찾아와 봤네요.
이것이 마초짬뽕

식사시간 때에 줄서서 먹는다는 구로동 짬뽕맛집 이래요.

오래간만에 대중교통을 이용하다 들린 구로구 짬뽕맛집

5시30분에 도착해 마눌을 기다리니 벌써 어두워지네요.

다른 중국음식점 처럼 이것저것 하는게 아니고
짬뽕,짜장,탕수육 이렇게 합니다.

구로동 짬뽕 맛집 이라고 그러니 짬뽕을 주문 했어요.

원래 전문점 에서는 주메뉴를 먹어야 후회를 안해요.

주문후 주방에서 바로 조리가 시작되요.
대략 10분 대기하고 있으니 음식이 나온거 같아요.


저녁시간대라 가게는 여유가 있네요.
테이블이 넉넉합니다.

줄서서 먹는다는 구로동 짬뽕맛집..

다른 중국요리집 에서는 짬뽕에 고기,홍합,조개,오징어,기타 등등 들어가는데..

이곳 구로동 짬뽕맛집 이라는 마초짬뽕은 야채기준 으로 들어있네요.
씹히는 맛이 아삭아삭 한게 맛있어요.
국물도 진하고 얼큰 하네요.
걸쭉 하다고 하야하나.!
술안주.?
그런데 면은 양은조금 이에요,특별한 맛은 아니에요.
그래도 짬뽕전문점 답게 후회하지 않았네요.
왜.? 먹다 보니 배는 든든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