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방곡곡여행지

안면도 해루질 펜션 해루칠 체험 비쥬펜션. 본문

별거아닌후기

안면도 해루질 펜션 해루칠 체험 비쥬펜션.

낭만그니 2018. 8. 19. 13:30
직장모임 에서 처음 해보는 수중해루질 체험.
안면도 해루질 펜션 비쥬펜션 에서 야간 해루질을 하고 왔네요.

몇년동안 1박2일 모임한번 갖자고 했는데 이번에 큰맘 먹고 시작한 안면도해루질체험.

한달전 부터 예약을 끝내고 두근두근 그날을 기다리며..
드디어 시작된 안면도 해루질 체험..
해루질 펜션 비쥬펜션..

다들 바닷가가 고향이 아닌..
내륙에 고향을 두고 있기에 야간 수중해루질 이라는 단어가 뭔지도 모르는 사람들..가끔씩 tv에서 보는 워킹 해루질,펄 에서 낙지,조개 잡는거만 봤던게 전부..

그러면 이런게 있다는것도 경험해 봐야지.?

안면도 해루질 펜션 비쥬펜션 에서 그 첫 경험을 할수있게 되었네요.

야간의 간조시간에 맞춰 할수 있는 수중해루질..
때문에 낮에는 미리 든든하게 먹어줘야 한다는..
삼겹살 바베큐파티가 시작되고..
어두워지기전 빨리 먹고 치워야 해요.


그리고 기다리던 해루질 체험 비쥬펜션 사장님의 브리핑이 시작되고..

야간 해루질에 필요한 장비지급이 끝이 납니다.


안면도 해루질 펜션 에서 지급받은 장비들은 챙겨 안면도 해루질 포인트인 바람아래 해수욕장,풍하 라고 불리는 곳으로 이동 했어요.
각자 지급받은 장비들을 착용하고,


처음 경험해본 낯선 해루질 장비들을 보며 서로가 신기해 하는 모습들..
유치원 가방.? ㅋㅋㅋ

모든장비  작용을 마치고 모이기로한 장소로 이동..
안면도 해루질펜션 비쥬펜션 사장님의 마지막 장비정검을 마치고..
파이팅을 외치며
바다로 가즈아~~


간조가 시작되고 있는 펄밭을 걸어서 물이 있는곳으로 이동 합니다.


드디어 시작되는 안면도 해루질 체험이 시작 됩니다.
모두가 물속으로 들어간 상태.


처음으로 느껴보는 야간해루질.
어두운 바다속을 보며 움직이는 생명체의 물고기들을 보고 신기해 하는 모습들..
게 들도 보이고.


열심히 뚫어지게 바다속을 보고 있네요.
여기서 부터는 사진촬영 불가.
스마트폰이 물에 잠기지 않게 가슴주머니에 꼭 넣고 그저 해루질에 집중 합니다.


안면도 해루질 펜션 에서 즐기는 생애최초 야간수중해루질.
비록 2시간 동안 해루질 체험 하면서 조과는 좋지 못했지만 처음 즐겨본 야간 바닷속의 생명체 들을 보고.
재미있게 체험 했다고 그러네요.

안면도 해루질 펜션 비쥬펜션 으로 복귀후 각자의 조과물을 보며 즐거워 합니다.

해루질 체험 펜션 비쥬펜션 사장님의 소라 선물..
모두들 고생 했다고 그날 함께 잡은 소라를 나눔 해주시네요.

처음으로 경험한 안면도해루질체험..
그저 바다가 신기할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