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방곡곡여행지

서울 특장차 윙바디 탑차 수리 보험접수차량수리 하는곳 본문

별거아닌후기

서울 특장차 윙바디 탑차 수리 보험접수차량수리 하는곳

낭만그니 2018. 6. 30. 16:06
서울지역 특장차 수리 윙바디 탑차 수리하는 시온특장

냉동탑차 수리,윙바디수리,탑차수리 꼼꼼하게 수리 잘하는 곳.
양천구 신월동 서부드럭터미널 안에 있는 시온특장.
사고차량,보험접수수리가능 한곳 입니다.

 수리를 마치고 윙바디 뒷문에 따~~악 스티커 한장을 붙혀 놨네요.
혹시나 전화번호 분실 할까봐..

얼마전에 1톤 윙바디 자동 옆문을 올리고 내릴때 쇼바가 작동 되는데 쇼바를 고정하는 부위가 부식으로 인해 떨어진 상황 으로 찾아갔는데.
일을 꼼꼼 하게 수리해 주셨네요.
가운데 부분도 보강까지 해주었어요.

서부트럭터미널 에서 화물차주님들이 많이들 알고 계시네요.
깔끔하게 일을 잘하신다고.

혹시 라도 서울에서 이전하게 될지 모르니 명함동 받았네요.
윙바디 차량 이라 이런것도 알아놔야 한다는거..
특장차의 특성상 아무 자동차 서비스센터 에서 처리할수 없으니 말입니다.
서울 영등포 구로 금천구 근처에서 가까운 내동탑차 윙바디 탑차 수리하는 곳 시온특장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