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방곡곡여행지

우에노역 스시전문점 すしざんまい/스시잔마이 에서 초밥 먹는날 본문

캠핑 여행지/방방곡곡여행지

우에노역 스시전문점 すしざんまい/스시잔마이 에서 초밥 먹는날

낭만그니 2018. 8. 16. 07:59
2018년7월29일 일본자유여행 도쿄여행2박3일 

게이세이우에노역,우에노역,유시마역,오카치마치역 모두 한 정거장의 거리 아메요코시장 에서 가까운
숙소 우에노히로코지역 근처

다이토 구,도쿄도
일본 도쿄자유여행 하면서 하루 새끼는 꼬박 먹고 다녀요.
끼니마다 다른 일본음식 맛보기.


도쿄자유여행2박3일
나리타공항 에서 우에노 도착후 첫번째로 먹은 점심식사.
우에노역 스시전문점 에서 맛있는 초밥 먹는날..

 초밥(우에노)すしざんまい/스시잔마이
스시 전문점.

Sushizanmai
2 Chome-7-12 Ueno, Taitō-ku, Tōkyō-to 110-0005 일본
+81 3-5807-6543
https://goo.gl/maps/YAVJEwJes8Q2
https://goo.gl/maps/YAVJEwJes8Q2

일본 에서는 음식점 안으로 무조건 들어가 빈자리에 앉는게 아니고,

가게 카운터 에서 인원수 확인후 자리를 안내를 받고 들어 갑니다.

점심 시간이라 그런지,아님.! 우에노 스시 맛집 인지는 모르지만..
암튼..음식점이 엄청 복잡 하네요.

그냥 정신없어요..

안내받은 테이블에 앉아 주문을 하기위해 메뉴판을 봅니다.
한국어 번역된 메뉴판도 있네요.

이왕이면 보기좋게 코팅좀 하지..C 돈 얼마나 든다고.!

그만큼 대한민국 국민이 일본관광을 많이 한다는 얘기가 되겠네요.
 우에노 스시 초밥 전문점 스시잔마이 에서 드디어 일본현지음식 스시를 먹어보게 됩니다.

간단히 모듬초밥 두판 주문 했어요.
이제 와서 생각해 보니..
1인당 한판은 주문 했어야 했는데 하는 아쉬움이 들었답니다...

일본에서 음식값 못지않게 비싼 생맥주..
혼자서 두잔이나 마셔 버렸네요.

500cc도 안되는 잔이 드럽게 비싸네.!

주문후 나오는 스시 초밥 속도 완전 빠름..
주방의 셰프님이 세분..

우리가 주문한 메뉴판 맨 위에 있는 모듬초밥,스시 에요.

다양한 종류의 스시 초밥이 나왔네요.
보기에는 그냥 모두 맛있어 보이네요.먹어봐야 맛을 알겠지만.

모듬 초밥 한접시에 14ps
헐~~1인당 7개씩..ㅎㅎ
그래도 맛을 음미하면서 먹기는 충분 하네요.

우에노역 스시전문점 스시잔마이 초밥 이에요.
냉동참치와는 다르게 완전 부드러운 참치초밥..

이거는 장어구이 초밥 이네요.
느끼하지 않고 맛있네요.
그래도 애들이 아빠 먹으라고 양보한 장어초밥.

일본 도쿄자유여행 에서 첫번째로 먹은 점심식사..

도쿄 우에노역 스시전문점 すしざんまい/스시장마이 에서 스시 모듬초밥 먹는날..

일본음식 초밥,스시 전문점 스시잔마이 우에노..

오후 여행을 위해 우에노히로코지역 근처 호텔 숙소로 이동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