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방곡곡여행지

서해안 삼길포 바다좌대낚시 체험 본문

캠핑 여행지

서해안 삼길포 바다좌대낚시 체험

낭만그니 2017. 9. 4. 09:59
주말 서해안 나들이
바다좌대낚시 체험 서해안 하면..바다 낚시로 많이들 찾는 국민 낚시 포인트가아닌가 싶습니다.!
갯바위 낚시 부터 바다좌대낚시 까지..
처음 느껴보는 바다좌대낚시 체험..

차로 1시간30분 거리 정도갈리는 삼길포 바다 좌대낚시를 떠납니다.

아침 일찍 도착..삼길포항 해가 밝히고 있네요..
좌대로 가기 위해 삼길포 선착장 에서 기다려 봅니다.

이렇게 10분정도 기다리니 좌대로 출발했던 배가 다시 돌아 왔습니다.다음 사람을 태우기 이동시키기 위해 왔다 갔다 합니다..
좌대 와의 거리는 배로 3분정도 이동 하면 되는 거리..

바로 보이는 바다좌대 낚시터..아침 일찍 부터 벌써 도착 하여 낚시른 하는 분들이 꽤 많습니다.
모두들 부지런 합니다.

배 에서 내려 자리를 잡으려고 이리 저리 다녀 봅니다.
바다좌대낚시는 자리도 중요 하다는걸 알았습니다.

양식 고기를 그물로 덮어 두었네요..
이곳 에서 고기를  뜰채로 떠 담아서 낚시 하는 좌대로 이동 시키는 입어식 용 입니다.

벌써 부터 고기를 잡아 올리는 분들도 있습니다.

매점과 관리실 앞 에는 이렇게 낚시대도 대여 해줍니다.

컵라면을 먹을수 있게 온수가 나오는 물통도 있고 커피자판기도 있네요..
무료로 이용 하면 됩니다.
벌써 시간이 세시간이 흘러 가는데도 입질 한번을 받지 못 하고 결국은 낚시 포기 한 상태 입니다.

남들은 다 잡아 올리는 고기를 나는 허탕만 치고 말았네요..
오후가 시작 되는 시간에 결국 배를 타고 철수를 결정 합니다..
서해 삼길포 바다좌대낚시 는 꽝 치고 말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