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방곡곡여행지

아파트 주차장 뺑소니 테러.. 본문

함께하면좋은것

아파트 주차장 뺑소니 테러..

낭만그니 2018. 5. 29. 10:24
얼마전 일어난 어처구니 없는 뺑소니 테러.

아파트 주차장에 세워둔 마이 애마가 상당히 고난을 겪었네요.
후미 범퍼를 중간 부터 긁고 사라진 바람에 감지 센저까지 망가지는 주차장 뺑소니를 당했어요.

주로 주말 이나 보름 정도에 움직이는 차량이다 보니..
그동안 언제 벌어진 일인지 확인을 못하고 말았네요.

늘 이용하는 차량 이였다면 잡을수 있는 아파트 주차장 뺑소니 범을..
너무 많은 시간이 흘러서 도저히 CCTV확인을 못하겠더라구요.


이렇게 세워진 차량을 긁었다면 충분히 알려야 하는 상황 인데도 불구하고 주차장 뺑소니를 하는 인간들..


아파트 주창장 뺑소니 뿐만 아니라..
주택가 골목,공영주차장 에서도 은근살짝 사고를 내고..
조용히 뺑소니 치는 인간들 때문에 맘상한 분들이 한둘이 아닐거에요..

걸리면 나 몰랐다 하고..보험 처리 하면 된다는 도둑놈 심뽀를 가지는 인간들 때문에 너무 속상 하네요.

지금은 법이 바뀌어서 아파트 주차장 뺑소니 하다 걸리면..
20만원 이하의 과태료가 부과 된다는걸 알기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