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방곡곡여행지

핑거루트 효능 알아보아요.. 본문

별거아닌후기

핑거루트 효능 알아보아요..

낭만그니 2017. 10. 1. 15:05
방송 에서도 다이어트 식품 으로 인기를 누리는 핑거루트 효능
최근 엄마와 함께 본 건강 프로그램에서
다욧트에 핑거루트효능 도움된다고 그러는거예요
그래서 엄마랑 방송 보고나서
알아보니 핑거루트 티백 차가 있더군요!

그래서 가만히 있을쏘냐~
엄마랑 자연하루라는곳에서 바로 구입했어요^^
이럴땐 정말 마음 잘 맞는 모녀인가봐요
ㅎㅎㅎㅎㅎㅎㅎ

집에 도착한 핑거루트 제품~
지퍼백으로 깔끔하게 포장되어 편리하더라구요
열어서 보니까 티백이 다른 티백 제품처럼
종이재질의 티백이 아니더라고요
망같은 촘촘하고 튼튼한 재질이어서 우려마시면서
찢어질 염려는 없을거같아서 좋더라구요

참고로 이러한 스타일의 티백은
점핑효과로 물에 투과율을 더높여줘서 
찬물이 더 잘우러난다고해요!
와..진짜 품질 짱인거같더라구요..b
이 정도면 핑거루트효능 제대로 느낄 수 있겠죠?

엄마와 맛 본 핑거루트 차 맛은
살짝 끝맛이 매운듯 하면서 담백하고 구수해요
뭔가 중독성있는 그런 차 맛이에요

확실히 마시면 건강해진다는 기분이 들어요
개인적으로 차를 별로 안 좋아해서
즐겨하지 않는 편이었는데
이렇게 핑거루트 건강차를 마시니깐
왜 진작 마시지 않았을까..하는 아쉬움도 들었어요
그만큼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핑거루트예요!

그럼 핑거루트효능 알아봐야겠죠?
이게 다이어트에 좋다고 많이들 알려져있더라고
왜 그런가.. 자세히 알아봤더니
핑거루트 속에 함유되어있는 판두란틴이라는 성분이 
지방이 체내에 흡수되는 과정을 방해하고
감소에 영향을 준다고해요!
그래서 다이어트를 수월하게 할 수 있게끔 도와준대요!
이 정도면 하루에 한 잔 필수 아닌가요?ㅎㅎ

그리고  요게 따뜻한 성질을가지고 있다고해서 
특히 몸이 찬 사람들이
따뜻한 차로 마시면 더할나위 없이 좋대요
진짜 좋은점만 가득한 핑거루트효능이 아닐까 싶어요

이렇게 몸에 좋은 건강차~
따뜻하게 한 잔 드시면서 건강도 챙기고 
몸매 관리도 해보는 건 어떠세요^^?
정말이지, 핑거루트효능 짱짱이에요!

자연하루

자연을 담은 자연하루. 건강차, 클렌즈차, 양파껍질차, 작두콩차, 우엉차 등

핑거루트 한번 둘러보아요.
http://tea-health.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63&cate_no=50&display_group=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