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방곡곡여행지

아산시 송악면 송악골 국밥집 아침식사 본문

씹고 맛보고 즐기고

아산시 송악면 송악골 국밥집 아침식사

낭만그니 2017. 9. 21. 08:38
주말 벌초길...
국도39번 아산~유구로 가는 도로를 달리다 보면 아산시 송악면에 위치한 맛집 산과들묵집이 있는데 이곳을 지날때면 꼭 들러서 먹고가는 버섯육개장 음 역시 너무나 맛있다는..
그런데 너무 이른 아침 시간에 들렀는데 아직 영업을 안합니다.
식당 오픈시간이 오전9시부터..

에휴 아직1시간이나 남았는데 어떡한담.!
시골에 겸사 겸사 가족과 함께 나들이..
아침 일찍 길을 나섯기에 배도 고픈데 이거야 참..난감 하네요.
주위를 찿아본 결과 다행이 바로 근처 앞에 아침식사되는 곳이 있네요.
지도상은 송악휴게마트 라고 되어 있네요

뭐 산과들 묵집 에서 맛있는 버섯육개장은 못먹더라도 일단 아침은 해결 해야기에 송악골 이라는 가게에 들려봅니다.

송악골 순대국밥,내장탕,선지해장국,추어탕도 있네요.
순대국밥 과 추어탕 주문..
조카 아이가 추어탕을 좋아 한다고 두그릇은 추어탕 주문..

테이블에 밑반찬이 놓이고..이렇게 순대국밥 뚝배기..

추어탕이 등장 하고

그런데 전에 먹어봤던 그맛이 아니라고 그러네요..
ㅋㅋ 얼마나 맛있는 추어탕을 먹었기에..
이렇게 시골 벌초길에 아침을 먹고 다시 출발 합니다.
아산시 송악면 송악골 아침식사 되는곳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