씹고 맛보고 즐기고

속초 물곰탕 맛집으로 유명하네요

낭만그니 2018. 10. 16. 05:58
속초에 오면 들러봐야 한다는 속초 물곰탕 맛집 사돈집.
ㅎㅎ 줄서서 대기하는 속초 음식점.
10월 휴일에 들린 속초나들이 길.

속초 사돈집 가게앞에 늘 휴일에는 저렇게 대기하는 모습을 볼수 있다고 그러네요.
물곰치 맛집..

가게 밖에 주문하는 노트가 있는데 오는 순서대로 기록하고 기다리면 되요.
테이블이 빠지면 우선순 으로 입장 하는 속초 물곰탕 맛집 사돈집..

자리에 앉아있으면 밖에서 주문한 메뉴가 등장해요.

반찬은 다섯가지.
모두 맛있어요.
한번 까지는 리필 가능해요.

속초 물곰탕 맛집 곰치국.

그런데 저는 물곰탕 보다는 가자미조림을 더앗있게 먹었네요.

이것이 속초 물곰탕 맛집 사돈집의 가자미조림.

양념이 정말 기가막히게 맛있었네요.
그래서 가자미가 더 맛있었다는~

어딜가든 맛집에서 볼수 있는 광경.
다음에 속초에 들리면 다른곳도 가볼까 해요.
그래야 맛을 비교할수 있겠죠.!
음식은 먹어봐야 맛을 안다..

나만의 맛집을 찾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