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일상/즐거운 취미생활

안면도 체험 사륜오토바이ATV체험

낭만그니 2018. 7. 3. 08:17
2018년6월30일
한달전 부터 계획한 1박2일 안면도 체험을 위한 초보들의 모임.

 전국 비소식이 전해졌지만 펜션을 예약한 상태라 어쩔수 없는 상황.

태안 안면도체험도 중요 하지만 만약 비가 오게되면 잡힌 일정은 포기 하고 펜션 에서 먹고 즐기면된다.
안면도체험 으로
(첫번째)선상 배낚시 체험
(두번째)산악바이크 사륜오토바이ATV 체험
(세번째)야간 물이 빠지는 간조시간에 시작 하는 수중 해루질

👉 안면도체험 첫번째 배낚시 체험보기 👈

두번째 안면도체험장
이제 사륜오토바이 체험장 으로 고고..
펜션에서 가까운 꽃지해수욕장 입구에 위치한 사륜오토바이ATV체험장 입니다.
오션레포츠 산악오바이크 타는곳 입니다.
5명 총10만원을 지불 하였네요.
원래 가격은 2만5천원 인가 그러는데 할인 받아서..10 만원

 헬맷을 착용하고 마스크도 쓰고
간단한 안전수칙과 오토바이 사용방법을 배우고.


선두 코스안내 가이드와 함께 안면도 체험 사륜오토바이ATV를 타고 출발 합니다.
열심히 뒤에서 촬영도 하고..
따라가고..


산길을 지나 바다가 있는 모래밭 까지 달리고 달려..반환점 에서 잠시 휴식도 합니다.

대략 코스가 10km 된다고 그래요.
그런데 금방 지나가 버리네요.
넘 재미있어서 시간 가는줄 몰랐네요.
사진 촬영도 하고 잠시 바다를 보며 힐링의 시간..

반환점을 돌아 또다시 산길 코스로 진입 하네요.
비가 와서 고인물을 살짝 서행하며 통과 합니다.
빠른속도로 흙탕물에 진입하면..
윽~~끔찍한 상황이 발생 하겠죠.!

안면도 체험 산악바이크 타는곳,
처음 출발점에 도착 사륜오토바이ATV를 반납 하고 왠지 아쉬움에 카트도 만져 보네요.
2인용 카트에요.
연인,가족분들이 많이들 타고 지나 가더라구요.

안면도체험을 위해 날씨가 도와주네요.
비가 온다고 그랬는데 오후 체험이 끝날때 까지 좋았어요.

사륜오토바이체험을 마치고 이제 펜션 으로 돌아갑니다.
마지막 세번째 야간 해루질을 위해 든든히 먹어둬야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