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여행지/방방곡곡여행지

고양국제꽃박람회 2018

낭만그니 2018. 4. 29. 11:36
2018년4월28일 일산호수공원 나들이를 다녀옵니다.
이곳 일산 호수공원 에서 고양국제꽃박람회가 진행되고 있어요.

오후5시에 도착하여 호수공원매표소를 찾아 갔는데..
입장요금이,현장 성인 12,000원,현장 특별권 8,000원 이럽니다.

그리고 오후6시이후에 입장이 가능한 야간권이 있는데 6,000원 이러네요.
뭐 대략 40분정도 호수공원 에서 산책 하며 시간만 보내면 야간입장 시간 이라..
그냥 야간권을 구입하기로 하고 일산 호수공원 주변을 산책을 했습니다.

어딜가든 행사를 하면 주변에 꼭 함께하는 것들이 있지요.!
바로 노점상,특산품,행사에관련된 상품등...

고양국제꽃박람회 2018 행사장 주변에 특산물 지거래장터 들이 많이 보이네요.

아직 입장하기 전이라 호수공원을 돌아 다니는데 주말 이라 그런지 정말 많은 사람들이 나왔네요.

단체부터,가족,연인들,우리처럼 부부 끼리 뭐 다양합니다.
고양국제꽃박람회를 많이들 찾아 왔네요.

고양국제꽃박람회 가 열리는 행사장 밖에는 이동 매점 롯데리아 까지 입점 했네요.
어딜가든 행사장 에는 주변장사가 70프로는 차지하네요.

오후 6시가 되어 다시 도착한 매표소 입구
헐~~우리처럼
모두들 야가권을 구입하기 위해 벌써부터 줄을 서서 대기하고 있다는~~

기다림 끝에 구입한 입장권 두장.
2018 고양국제꽃박람회 기간4월27일~5월13일 까지 고양시 호수공원 이라고 되어 있네요.

고양꽃박람회장을 들어가는 입구 입니다.
이제부터 세계 꽃을 구경할 차례입니다.

역시나 많은 관광객들이 고양국제꽃박람회 행사장을 참여 하고 있네요

모든장식이 꽃으로 되어 있네요.
이곳 에서는 모두가 모델..

각 나라에서 전시된 화려하고 예쁜꽃들이 많이 보입니다.

고양국제꽃박람회 행사장에 들어 왔습니다.

마치 그림으로 그린듯한 조화같은 생화들..

야외 공연장 에는 세계각국의 모델들이 나와서 꽃한송이를 들고 워킹을 하고 있네요.
구경하는 분들도 엄청 많아요.

호수공원에 준비된 야외공연장

이곳 고양국제꽃박람회 행사장에 있는 장미 꽃들은 모두 비슷한 장미모양의 장미꽃이 많네요.
단지 색깔이차이가 있어요.

여러가지 색깔로 물들여진 장미꽃 입니다.꼭 그림을 본듯한 느낌..

이렇게 많은 장미꽃이 있는데 향기가 안나네요.

서계 여러국가들의 꽃들이 진열되어 있는 고양국제꽃박람회장.

대략 1시간 정도의 관람을 마치고 나니 벌써 어두워지기 시작하네요.

일산 호수공원이 석양빛으로 물들어 있네요.
오~~우~~

2018년 4월의 마지막 주말의 하루를 이곳 일산 호수공원 에서 열리는 고양국제꽃박람회 행사장  에서 보냅니다.




#고양꽃박람혹#2018고양국제꽃박람회#일산호수공원꽃박람회#세계꽃박람회#2018고양국제꽃박람회개막식#일산호수공원꽃축제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