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여행지/방방곡곡여행지

대만 망고젤리 지우펀 온에어 드라마 촬영지

낭만그니 2018. 1. 3. 13:53
대만 망고젤리 과자

2017년12월31일 대만여행 2박3일
대만여행 코스로 들린 드라마 온에어 촬영지 지우펀 에서 대만과자 가 유명한 찻집 가게가 있는데.
바로 대만과자로 유명한 펑리수 가 있고 수신방 바로 맞은편 으로 대만 망고젤리 판매 하는곳도 유명 하답니다.

수식방 에서 대만과자 펑리수 가 유명하고 바로 맞은편 가게 에는 대만 망고젤리가 유명하다고 그러네요.

대만망고젤리 판매하는곳 입니다.

시식 하라고 이렇게 줍니다.

대만 온에어 드라마 촬영지 지우펀 골목 으로 들어가면 좌,우로 많은 가게들이 있어요.
너무 많은 관광객들로 종종걸음 하고 이동 합니다.

대만 지우펀 온에어 드라마 촬영지 초입에 위치한 수신방..맞은편 이름은 모르겠네요.
그곳 에서 구입한 대만 망고젤리.

대만여행 에서 첫 회비지출이 시작된 곳 입니다.
먹어보라고 준비까지 되어 있네요.다들 너무 좋아 합니다.
다섯개 구입하면 하나는 서비스로 준다고 적혀 있네요.총15개 구입 하고 3개는 서비스로 챙기고..
먹어보니 대만 망고젤리 아주 맛있고 좋네요.

박스개봉 하고보니 이렇게 생겼네요.총6개가 들어있고 한개씩 별도 포장 되어 있네요.

다들 해외 여행을 다녀오면 그곳 현지에서 과자들을 많이 사오는데..우리나라 과자와는 달라서 너무 달고 맛도 별로인데..
대만과자 치곤 그래도 우리의 입맛에 맞네요.
펑리수 와 대만 망고젤리..한번쯤 먹어봐도 좋은 과자에요.

저 건물이 온에어 촬영지 랍니다.그리고 유명해 졌다네요.
한류열풍이 대단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