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 저것

버커루 롱마스터 다운점퍼 구입

낭만그니 2017. 12. 4. 08:50
주말 가족 쇼핑 나들이..
올겨울 처음으로 쇼핑나들이에 나섰다.추운겨울 따뜻하게 보내기 위해 롱패딩다운자켓을 구입하기 위해 아울렛 거리를 나왔는데..우~~와 거리에 엄청나게 많은 쇼핑객들..

이곳 저곳을 두시간을 넘게 다니는데도 맘에든 패딩을 찾지 못하고..힘들어 더이상은 걷는것도 지치고 해서 마지막 으로 돌아보자 라는 생각으로 어느 매장 앞에 멈춰 서는데 딱 하니 맘에든 롱다운점퍼가 눈에 들어왔다.

바로 버커루 롱마스터 다운점퍼 였다.매장 마네킹 에는 런닝맨 맴버들이 입었다는 사진이 함께 걸려 있었다.
그런데 나는 버커루 가 뭔지도 모르는 브랜드다..고작 알고 있는 브랜드는 등산 아웃도어 밖에는 모르는데...

버커루 롱마스터 다운점퍼 라는 디자인이 맘에 들어..점포 앞에 서게  됐는데 이게 런닝맨 촬영에 나왔다는건 알지도 못 했다는..내가 런닝맨을 자주 보는 프로그램도 아니고..뭘 입고 나오는지도 궁금하지 않다는거...단지 눈에 들어온 디자인 때문..

이렇게 둘다 맘에 들어 하는 버커루 롱마스터 다운점퍼 를 입어보고 각자 구입하고 말았다.

누가 입고 안입고가 뭐가 중요 하건디..올겨울 따뜻하게 입고 추운 겨울을 보내면 되지..
버커루 롱마스터 다운점퍼 를 양손에 들고 어두워진 오후가 되어 집 으로 돌아왔다.

sbs런닝맨 맴버가 출연할때 입었던 옷 다운점퍼..
버커루 롱마스터 다운점퍼..